넷플릭스 DP 시즌2 정보 프로그램 장성민 신아휘 김루리 연기력

넷플릭스 디피 시즌 2 정보가 몇 가지 있다 장성민, 신아휘, 김루리 연기력

넷플릭스 디피 시즌 2 정보가 몇 가지 있다 장성민, 신아휘, 김루리 연기력

이미지 출처 : 넷플릭스

군대에 대한 부조리, 괴롭힘 등 강도 높게 비판한 넷플릭스 웹드라마 DP가 시즌2가 나왔다.
시즌1에 비해 많이 달라진 듯한 분위기의 웹드라마이기 때문에 얼마나 볼만했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DP2 정보오픈: 2023.07.28 몇부작: 6부작 장르: 한국 스릴러 미스터리 느와르 군대 추적 사회 이슈 드라마 채널: 넷플릭스 원작: 웹툰 DP 개의 날, 총 6부작으로 구성되어 있다.
1. 장마 2. 더티플레이 3. 커튼콜 4. 불고기 괴담 5. 안준호 6. 내일 이렇게 구성돼 있다.
장성민 신아휘 김루리의 연기력에 감탄했다.
진짜 깜짝 놀랐어. 왜? 너무 잘해서 주연분들은 이미 다른 곳에서 언급이 많아졌을 테니까 과감하게 패스.DP 시즌2를 보면서 인상 깊었던 배우가 보였다.
. 커튼콜 장성민 역에 배나라 배우인데 노래하는 것부터 갈등 연기가 너무 기억에 남았다.
와, 이 사람은 뭐지? 하고 검색해 봤는데 91년생 뮤지컬 배우다.
2013년도 프라미스 이후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다.
뮤지컬 연기뿐만 아니라 이런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다.
누구나 가야 할 곳이고 꽃다운 나이에 청춘을 바쳐야 하는 강제적인 의무인데. 젊은이들의 꿈이 무산되고 밟히는 경우가 없어야 한다.
하물며 괴롭힘은 당연히 DP2에서도 나온 것처럼 없어져야 할 문제다.
함께 군 생활을 이끌어 가야 하는 미션 가득한 생활에 너무 편했던가?그 다음에 잘생긴 친구가 나온다.
신아휘 역의 최현욱 배우다.
젊은 청년, 못생겨 보이기도 하고. 잘생겨도 보이는 배우다.
분명 어디서 봤을까? 했는데 ‘모범택시’에서 딱 맞는 역할을 맡은 적이 있다.
학교폭력 가해자 얼굴이면 좋은 마스크다.
액션영화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 신아휘는 GP의 분대장을 맡고 있다.
엄지섭(손석구)과 안준호(정해인)가 GP를 방문해 수상한 사건을 파헤쳐본다.
결국 큰 딜레마에 빠지게 되고. 엄지섭은 내가 알던 후배의 모습이 아니었고. 신아휘도 피해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다.
군대는 구석구석 조명을 잘 맞춰야 한다.
일개 병사가 이탈자가 돼도 큰 사건이 되는 상황에서 간부가 이상하면 더 큰 사건을 만들어낸다.
마지막. 김루리 일병. 총기 난사 사건, 관련된 실화가 떠오른다.
에피소드다.
사실 인간을 저 앞으로 몰아넣으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알려주는 듯한 경고인 것 같다.
문상훈 배우가 연기했는데 개그맨. 유튜브도 한대. 짧게 어디서 많이 봤어. 유튜브에서 인기가 많다던데 유튜브를 잘 안 봐서 패스.총을 쏠 때의 연기가 일품이었다.
마지막 재판 때 엄마를 찾거나 본인이 죽인 사람들에게 미안하다는 장면이라든가. 연기 디테일이 좋았던 배우였다.
개인적으로 극을 이끌어가는 주연들보다 이런 에피소드 속 배우들이 더 열연했다고 생각한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연기가 인상적이었다.
DP2 드라마 리뷰시즌1과는 분위기가 사뭇 달랐다.
다른 사건을 해결하면서 느끼는 감정. 부조리를 잘 파고들어 국방부가 싫어한다는 기사까지 봤다.
이번에도 그렇게 끌어주길 바랐다.
국방부가 또 싫어할 정도다.
남의 아이, 젊은 젊은이를 강제로 데려왔다면 건강하게 지내야 하는 것도 국방부의 책임이다.
간혹 나오는 인권 문제라 미제사건을 보면 답답하다.
이번에도 그럴 줄 알았는데, 그리고 우리도 경험한 군필자라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 아닐 수 없었다.
더욱 극에 열중하고 있는 것 같았다.
꼬집는 힘을 좀 줄여줘. 하나의 큰 고민을 푸는 스토리텔링에 집중해야 했다고? 개인적으로 재미를 위해 더 달린 것 같아. 재미도 있었지만 디테일은 조금 부족했던 것 같다.
정석용 배우. 20세기 소녀에 나온 배역이나 웃기는 예능에서만 봤는데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를 처음 보는 것 같다.
정말 군대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도 했는데 카리스마와 실력급 발차기가 인상적이었다.
대역이었던가고경표 배우가 연기한 박성우. 물론 과거의 내용까지 가져오는 것은 괜찮지만. 디테일이 떨어진다는 말이 이런 데서 살짝 나온다.
아들 때문에 집 빚이 산더미처럼 쌓여 부사관까지 됐다.
복수로 1년 동안 운동만 했다던데 안준호는 평생 운동한 거 아니었어? 1년 만에 따라잡을 수 있는 실력이 생긴다고? 그리고 꼭 안준호가 탈주까지 해야 했나? 그리고 다들 잘 싸우는 캐릭터인데 1대 100이 된다고?여러 가지 꼬집는 걸 생각하면 많이 꼬집을 수 있게 한 디테일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다.
현실과 동떨어진 느낌이랄까. 대신 다양한 맛을 내기 위해 노력한 흔적은 꽤 볼 수 있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 기대했던 넷플릭스 DP 시리즈는 군대를 많이 꼬집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미해결 사건이나 아직도 만연한 군부대의 문제점을 수면 위로 드러냈으면 하는데요.다음 DP3가 나온다면 꼭 그렇게 더 현실성 있고 좀 더 무겁게 나왔으면 하는 지극히 개인적인 바람이다.
마지막으로 구교환 배우의 분량이 적어 아쉬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