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황버섯 추출물 100년 농가,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부모님 선물로 좋아요

상황버섯 추출물 100년 농가,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부모님 선물로 좋아요부모님 선물로 아주 좋은 건강음료 백년농가의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추출물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가 어른이 되어 한 살씩 나이가 들면서 부모님에 대한 사랑과 감사가 더 깊어지는 것 같아요. 항상 건강하셨으면 좋겠고, 건강하게 잘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부모님이 주시는 마음에 온전히 보답받은 일생을 다해도 힘들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조금이라도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좋은 음식을 많이 드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하거든요.요즘 건강과 깊은 관련이 있는 식품들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어서 무엇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볍게 먹을 수 있고 매일 마실 수 있다고 생각하는 백년농가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추출물을 발견했습니다.
상황버섯이 건강에 좋다는 것은 잘 알고 있지만 집에서 상황버섯을 만든다는 것은 정말 힘들고 끈기와 인내가 필요한 일이었습니다.
예전에 한번 해봤는데 시간은 정말 오래 걸리고 실제로 만들어보자.양은 하루 이틀 먹으면 없을 정도였고 색도 옅었습니다.
그때 한번 만들고 나서는 역시 사먹는 게 최고구나라고 느꼈어요. 이번에 제가 선택한 제품은 색깔까지 굉장히 진한 게 역시 전문가는 다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백년농가의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추출물은 무려 13시간 동안 진하게 두 번 우려냈다고 합니다.
100% 상태버섯 추출물로 신뢰를 확실히 하거든요. 박스에도 국산 유기농 상황버섯이라고 크게 쓰여 있어 더욱 믿음직스러웠습니다.
백년농가의 제품은 밝은 황금빛 생명력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습니다.
너무 잘 어울릴 정도로 색감이 진한 게 정말 예뻤어요. 장수 상황버섯 품종을 이용해 만들어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이때까지 상황버섯의 품종은 알려진 것만 250종이라고 알려져 있었습니다.
여기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식품 원료로 인정받은 품종은 장수 상황버섯이라고 합니다.
더욱이 20여 년간 상황버섯만을 재배한 숙련된 농부가 정성을 다해 친환경 유기농으로 키운 제품으로 만들어 신뢰감이 부쩍 높아질 수밖에 없었습니다.
마침 부모님의 건강음료로도 좋다고 생각했어요.또한 백년농가의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추출물은 고품질의 유기농 상황버섯만을 이용하였습니다.
버섯에 대한 강한 세정을 하면 표면에 있는 성분이 씻겨나가기 때문에 반드시 유기농인지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다지 유해 성분도 없고, 유기농 상황버섯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유기농만큼이나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부분이 바로 재배법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재배법으로 공중재배법으로 키운 제품만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오염을 차단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상황버섯을 재배하기 위해 원목을 거꾸로 매달아 재배하는 공중재배법으로 키운 건강한 상황버섯만을 이용하고 있다고 하니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안심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상황버섯의 영양을 좀 더 높이기 위해서 항상 최적의 습도, 온도를 유지하는 노력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식약처로부터 식품안전관리인증과 우수건강기능식품의 제조기준을 인정받은 위생적인 시설, 설비를 갖추고 생산하고 있었습니다.
덕분에 부모님께 선물을 드릴 때 더 안심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그리고 110도에서 12시간, 95도에서 1시간 총 2회 달인 추출물이기 때문에 상황버섯 특유의 성분인 베타글루칸 성분을 충분히 추출해서 영양분을 제대로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저온 추출을 고집하여 한 팩에 제대로 된 영양 성분을 제대로 담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제품이 포장되어 있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보관도 휴대도 간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었습니다.
식전이나 식후에 관계없이 하루 한 봉지만 들고 먹으면 되기 때문에 부모님도 매우 편하다고 기뻐하셨습니다.
냉장고에 넣어서 시원하게 마셔도 되고, 뜨겁게 데워 먹어도 차를 마시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제품은 이지컷으로 적용되어 언제 어디서나 가위 없이 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여행을 좋아하는 엄마도 가져갈 수 있다며 무척 기뻐해 주셨습니다.
너무 진하고 향도 좋아서 그냥 먹어도 됐지만 저는 따뜻하게 해서 먹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가끔 차갑게 먹고 싶을 때는 얼음에 같이 넣어서 먹기 때문에 정말 개운하고 갈증이 자연스럽게 해소되었습니다.
커피 대신에 마시기 좋은 것 같아서 자주 마시려고요. 그냥 상황버섯 추출물을 100%만 넣어서 그런지 다른 음료보다 훨씬 건강하고 그만큼 인기도 많았거든요.상황버섯에는 베타글루칸 성분과 폴리페놀 성분이 많이 들어 있어서 골드링이라고 불리는 황금띠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께 드렸는데 너무 맛있다면서 얼마나 좋아하던지!
보람도 같이 느껴졌어요. 선물을 드렸던 제가, 기분이 좋더라고요.상황버섯 추출물은 그냥 드셔도 되고 여러 가지 요리에 이용하면 조금 더 보양식처럼 먹을 수 있었습니다.
상황밥, 상황 삼계탕, 상황 불고기 전골, 리조또 등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13시간 동안 2회 달여 진하고 혼합물 없이 100% 상황버섯을 그대로 추출하여 먹기 좋은 액상 형태의 파우치로 만든 백년농가, 지리산 유기농 상황버섯 추출물!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엑기스이니 이웃분들도 한번 드셔보세요[백년농가] 유기농 지리산 장수 상황버섯 엑기스 1개월분 (30포 x 1박스) : 트러플 플러스 [트러플 플러스]트러플플러스(봉내,백년농가,프로틴플렉스)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백년농가] 유기농 지리산 장수 상황버섯 엑기스 1개월분 (30포 x 1박스) : 트러플 플러스 [트러플 플러스]트러플플러스(봉내,백년농가,프로틴플렉스)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백년농가] 유기농 지리산 장수 상황버섯 엑기스 1개월분 (30포 x 1박스) : 트러플 플러스 [트러플 플러스]트러플플러스(봉내,백년농가,프로틴플렉스)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백년농가] 유기농 지리산 장수 상황버섯 엑기스 1개월분 (30포 x 1박스) : 트러플 플러스 [트러플 플러스]트러플플러스(봉내,백년농가,프로틴플렉스) 공식스토어 brand.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