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 간병인 보험] 60대 간병인 보험 70대 간병인 보험 자세히 조사해 봅시다

[부모 간병인 보험] 60대 간병인 보험 70대 간병인 보험 자세히 조사해 봅시다

2024년 1월에 60대, 70대의 간병인 보험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제 추천은 간병인이 필요한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그에 따라 청구할 수 있는 간병인 사용 일당이라는 보험입니다.보험은 가족이 간병을 도와도 지원이 가능하고, 20년이나 30년간 갱신할 수 있는 비갱신 유형입니다.가입 후 5년마다 보장금액이 10%씩 증가하는 특징이 있습니다.보험은 어린아이들도 가입하면 좋겠어요.왜냐하면 보장금액이 나이가 들수록 다양하게 바뀌는데 이런 변화를 방지하기 위해서 정체형 보험을 권하고 있습니다.만약 체증형이 아닌 다른 보험을 선택하면 가입금액이 그대로 유지됩니다.100세까지 보장받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경우, 1세의 아이가 보험에 가입하고 80세가 될 때까지, 그 가입 금액으로 간병인을 이용할 수 있을지는 의문입니다.정체형 보험이 등장하면서 60대 간병인 보험, 70대 간병인 보험을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예전에는 물가 상승을 고려하지 않고 가입했던 사람들도 정체형 보험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이 보험은 5년마다 정체하는 특약이 포함되고 있는데 이 특약은 Z보험 회사에서만 제공됩니다.계약을 위해서는 최소 보험료가 n만원 넘지 않으면 안 됩니다.아이들에게만 해당하는 조건이며, 성인 보험은 n만원이라도 n만원에도 가입이 가능합니다.아이가 가입하려면 간병인 특약 보험료가 n만원대지 않으면 안 되었고, 또 다른 특약을 추가하고 n원 다이를 넘긴 뒤 가입할 수 있습니다.최근 가입한 12살짜리 꼬마 보험 설계를 예로 들어 봅시다.개호자 특약의 보험료는 n원인 가트너보다 많은 돈을 원하기 때문에 기본 3대 질환 진단 의료 비용인 암 뇌 심장 진단 의료 비용을 추가하고 n원을 넘었습니다.그렇다고 다른 지급을 추가하고 n원을 넘으면 가입할 수 있습니다.그러므로 n원이 부담 되시는 분은, n원 다이로 계약할 수 있는 B보험 회사를 선택할 것을 추천합니다.서비스는 5년마다 10%씩이 아니라 10년 후에 15배로 정체하는 방식으로 보상금이 지급되고 100세까지 보장 받을 수 있습니다.어린 아이들에는 Z보험 회사가 더 좋게 보이지만 일시불로 납품해야 할 보험료를 감안하면 부담 없이 N원대에서 준비하는 것이 현명하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을까요.그렇다면 N원대로 약정할 수 있는 상황이라면 Z보험 회사를 아니면 B보험 회사를 고려하고 보세요.

보호자 개호 보험의 경우도 보상 금액은 같지만, 병력에 의해서 보험 비용이 바뀌기도 합니다.그러므로 보험 비용의 차이를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여기에 선 보일 3가지 설계서는 한 보험 설계를 예로 든 것입니다.만약 10년간 건강하게 지냈다면 최소한의 보험료를 맞추느라 병 수술비까지 포함할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한편 10년간 건강을 유지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 심사에서 건강체가 높다고 판단될 수 있습니다.만일 입원과 수술은 없지만 병원 방문이 잦아서 일반 심사에서 거절당한 경우 355상품으로 약정할 수 있습니다.355상품은 보험료는 그리 높지 않지만 유병자 상품이 될 경우 요양 병원의 보상금이 N만원으로 줄어들게 됩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은 사람 중에서 건강한 사람이라면 10년 건강 고지형의 파는 물건에 보험료를 대폭 줄일 수 있습니다.이 경우 40세 여성 1급 직업자의 10년 건강 고지 상품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병원의 이력이 많은 젊은 사람의 경우 병력에 응하고 선택할 수 있는 유병자 선택 특약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이 경우는 40세 여성 1급 직업자의 355고지 유병자 상품을 고려하고 볼 수 있습니다.모든 사람이 20년 납입 100세 만기 비 갱신형 설계를 고려하고 있지만 90세 만기를 하거나 30년 납입하거나 30년 경신형으로 하는 것이 보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유병자 플랜에서는 납품 면제를 줬다가 빼는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납품 면제를 제외하면 보험료가 더 떨어지게 됩니다.20대부터 50대까지의 젊은 분은 이 3가지 중에서 건강 상태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젊은 만큼 보험료가 싸고 나이 들수록 보험료가 높아집니다.많은 경우 일반 심사에서 거절이 발생하는 상황이며, 이는 5년간, 병력이 없을 리 없고 연령대이기 때문입니다.355상품은 5년간 입원, 수술이 없는 경우에 매우 유효하게 활용될 수 있습니다.이것을 이용하면, z보험 회사와 정체형 개호인 보험 약정을 통과시킬 수 있습니다.그래도 이 보험은 75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75세를 넘는다고 가입 한도가 다양하게 줄어듭니다.75세를 넘는 분에게는 z보험 회사를 추천하지 않습니다.대신 76세부터는 B보험 회사를 추천합니다.보험사는 가입 한도가 더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9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니까요.90세 이하의 분에게는 비갱신형 보험을 높게 준비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오히려 20년이나 30년 갱신형 보험을 추천합니다.최근 67세 남성이 만원대로 저렴하게 70대 간병보험 계약을 맺은 사례가 있었습니다.20년 갱신형이었기 때문에 가능했던 일입니다.이 분은 납입 면제를 선택하지 않았습니다.60대분들은 대부분 n만원대로 저렴한 비용으로 60대 간병인 보험에 가입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납입면제를 선택하면 보험료가 만원 정도 상승하게 됩니다.만약 납입면제를 선택하지 않으시면 n원대로 가입이 가능합니다.76세부터는 B 보험 회사 쪽이 우수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가입한도는 일반병원 표준n만원입니다.보험회사는 가장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9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비슷한 보험료로 약정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그래도 병력에 따라 보험료가 더 높게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의해야 합니다.부모의 간병인보험도 젊고 건강할 때 가입을 진행해야 낮은 비용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오늘도 병원에 별로 가지 않기 위해 하루라도 젊을 때 보험을 들어 보십시오.보험회사는 가장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는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9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며 비슷한 보험료로 약정을 성사시킬 수 있습니다.그래도 병력에 따라 보험료가 더 높게 책정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유의해야 합니다.부모의 간병인보험도 젊고 건강할 때 가입을 진행해야 낮은 비용으로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오늘도 병원에 별로 가지 않기 위해 하루라도 젊을 때 보험을 들어 보십시오.※ 이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