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타 스캔들 마지막회 최치열 남행선 드디어 결혼? 나이는?

일타 스캔들 마지막회 최치열 남행선 드디어 결혼? 나이는? 재미있게 본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의 결말이 드디어 나왔네요.굳게 닫힌 각 등장인물들의 엔딩을 모두 보여주며 해피엔딩으로 끝났습니다.
괜찮았다는 평이 많았어요.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일타 스캔들 마지막 회 결말 해석과 함께 알려드립니다.
갑자기 남행선을 떠나 일본으로 간다는 남해가 아쉬운 행선(전도연)일타스캔들 마지막회에서는 수아네 집 결말도 볼 수 있었는데 바람피우다 들켰는데 갈때가 없어서 남편이 집에 있으니까 수아네 엄마는 화가 나서 왜 아직도 여기 집에 있느냐고 하면서그 내연녀랑 연애하려면 조용히 연애하라고 수아가 대학 갈 때까지 참고 대학 가면 이혼하자고 해요.수아 아빠도 속상한지 항상 아내한테 맞고 남편 취급도 안 하고 아이 교육에만 몰두하는 게 힘들어서 바람을 피웠다면서 수아가 그렇게 좋은 대학을 보내려고 하는 건 혹시 당신이 못 이룬 꿈을 대신 꾸게 하려고 한 건 아닌지 팩트폭력도 당했어요.방수아도 아빠, 내연녀, 엄마가 싸우는 영상을 봤어요.수아 앞에서는 사이가 좋은척 연기를 하는 두사람일타 스캔들의 결말로 재미있는 인연이 생겼거든요.방수아와 서건후는 남해를 좋아했지만 차였어요.자신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것은 후를 보고 당황하면서도 싫어하지 않는 수아지실장이 죽고 지실장 자리에 다른 직원이 들어왔네요혜이가 일본으로 가는 전남행 배는 화장품과 옷 등 선물을 가방에 넣어주는데, 혜이는 그걸 보고 ‘다 환불하라고 누가 넣어달라고 했나요’라고 말하는 사람의 마음도 생각해달라고 했습니다.
가는 길에 미안한 마음을 느슨하게 표현한 것 같은데그래도 눈치 빠른 남해의 친어머니 남행자어느날 갑자기 혜이가 등교하는 사진을 찍는데혜이는 갑자기 어색한 친엄마의 행동에 고개를 갸웃거렸어요.성재의 어머니는 이번 시험지 유출 사건으로 재판에 갔지만 남편이 변호를 잘해서인지 아들도 자퇴를 하고 고의가 아니었다며 벌금 1000만원만 내는 것으로 끝났습니다.
그래도 이 계기로 또 가족끼리 모여서 식사도 하고, 장서진은 이제 아들에게 학업을 강요하지 않고 희재에게 미안했다며 여행이라도 갈까 했어요.한때는 성적에 미쳐서 남해를 죽일까도 계속 생각했던 방수아, 어느새 일타 스캔들 마지막회에서는 상냥해져, 혜이에게 자신의 필기도 보여주고그런데 갑자기 착한 진수아를 보고 깜짝 놀랐어요아니나 다를까, 이 친엄마가 혜이한테 메일을 보내서 미안해.고마워요.다음에 또 보자.엄마 하면서나이를 먹지 않고 혼자 일본에 갔습니다.
남행선에게는 한동안 같이 지내면서 정말 부끄러웠다며 혜이는 내 딸인 줄 알았더니 네 딸이야, 우리 딸 하자며 돈은 훔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말고 시간이 되면 다 같이 일본에 놀러오라고 남겼고, 그래도 큰 악당은 아니었던 혜의 어머니도 일타 스캔들의 결말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장인이 누구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어요.지금 일본에 있는 사람은 연인같지만 그래도 어느정도는 먹는듯한그리고 전에 최치열의 소개팅녀(배윤경)가 커피라도 한잔 하자고 해서 아무 생각없이 만나서 이야기를 하고 있는데또 사진이 찍혀 일타 스캔들이 났습니다그리고 재미있는 인연의 두 사람의 연애를 시작한 남재우와 김영주, 영주가 재우에게 뭔가 먹여주다가 남행선에게 들켰어요.영주에게 진짜 농담이 아니라 재우를 좋아하냐는 말에 “농담이면 시작도 안 해”라고 말하는 남행선의 절친 김영주, 그리고 재우와 영주의 연애를 허락해줍니다.
그리고 최치열이 소개팅녀와 만난 스캔들이 여기저기서 퍼지고 댓글로 반찬가게 사장님보다 훨씬 낫다면서 이제 뭔가 클래스가 맞다거나..궁금한 남행선, 갑자기 화가 나서 뛰쳐나온 것처럼 보이던데최치열도 행선이에게 전화를 걸면 전화도 안 받고, 아무 생각 없이 만난 소개팅 여자 때문에 스캔들이 나서 당황했고, 남행선에게 자초지종을 설명했는데화낼 줄 알았던 남행선은 오히려 “우리 결혼해요”라고 했어요 ㅎㅎ 찜이라도 해놔야 안심이라고그리고 남행선이 먼저 결혼반지를 꺼내 최치열에게 주는데 최치열도 이날 준비를 해서남행선은 반지를 두 개나 끼웁니다 결혼 프러포즈를 최치열이 했는데 남행선은 받아들이면서 지금 당장 결혼이 아니라 스포츠 지도사 자격증을 따자고 하더라고요.행복한 일타 스캔들의 결말장서진은 아들 이희재와 여행도 떠났고, 희재도 밝은 모습을 되찾았습니다.
혜이는 수능을 잘 봤고, 여전히 남행선에게 엄마라고 부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남행선의 최치열보다 김영주, 남재우가 더 빨리 임신할 수 있다는 것이!
결혼은 하고 혼인신고만 한 상황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냥 엄마는 재우한테 재능이 있다고 하는데 재우는 무슨 재능이에요? 했어요남행선은 남혜이와 달리 머리가 나쁜지 그동안 지도자 자격증 시험에 많이 떨어져 있었고, 덕분에 최치열도 결혼이 계속 늦었습니다 합격하지 않으면 결혼을 할 수 없다고 해서일타 스캔들 마지막 회에서 남해와 자퇴 후 따로 수능을 치르고 같은 대학에 들어간 이성재, ㄷㄷ서울대 같은 가상의 대학 한국대학이라는 곳에 남해는 의대에 들어갔습니다.
방수아도 해피엔딩 같은 대학인데, 혜이랑 같은 의대에 다니고 있고일타 스캔들의 결말에서 수아임당은 본인의 재능을 살려 스카이캐슬에 나온 코디처럼 입시 상담을 해주는 일을 하기 시작했네요.수아 아빠랑 이혼했는지는 안나왔지만 어쨌든 수아의 임단이도 딸도 원하는 대학에 보내고, 그래서 일도 하고 해피엔딩성재의 어머니도 그후 작은 변호사 사무실을 차려놓고 일을 하셨고희재는 군대에 갔다가 휴가를 와서 어머니와 다정하게 포옹을 하는 모습도 일타 스캔들 마지막 회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서건후는 계속 혜이와 친구들이 있는 대학에 가기 위해 계속 재수를 하며 공부를 하고 있었고 수아를 태우기도 하면서 좋은 일타 스캔들의 결말이 기대되게 만들었습니다.
둘이 연결될 줄은 몰랐어요. 재미있는 인연이제 군대에 가야 한다며 사귈지 확답을 달라는 선재에게 혜이는 키스를 하며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남행선도 드디어 자격증 시험에 합격한 최치열(정경호)은 그 소식에 크게 기뻐하고 있지만 알고 보니 수강생들도 이 사실을 다 알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행선지가 합격하면 결혼한다는 것입니다일타 스캔들의 결말에서 마지막 회 대사도 좋았지만 길거리에서 애정표현을 하는 치열에게 행선지는 남이 보는 곳에서라고 하지만 최치열은 스캔들을 내라고 해서 결혼하려고 하는데라고 말한다남행선도 그래 스캔들은 놔도 되겠다면서 결혼식은 안 보여줬는데 곧 결혼할 것 같은 느낌으로 해피엔딩으로 끝이 났습니다.
올해도 벌써 성인이 되었구나깨끗하고 즐겁게 끝난 일타 스캔들의 결말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