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한쪽이 벌어져서 침대에 붙여서 열면 아기랑 마주보고 잘 수 있어요!
위로 말아서 밑에 고정 클립에 올려놓으면 고정이 돼요거기 누워있는 힙방을 생각하면 행복한 배일 때가 제일 좋지만 힘들어도 빨리 아기를 보고 싶어요몸에 박혀버린 라이언리안 드림콧 토프 아이보리 컬러 최종 설치 사진!
혼자서도 쉽게 설치할 수 있지만 다리를 뻗는 것은 무거우니 임산부들은 혼자서는 추천하지 않아요!
남편이 같이 하게 하거나 혼자 하게 해요. 다이얼은 총 6단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다이얼은 양쪽으로 다르게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음주 후 키 차이를 두고 아기를 눕히면 적게 던질 수 있지 않을까요??바퀴도 있어서 움직이기 편합니다.
부드럽게 밀리고 잘 잡아줍니다.
움직이지 않을 때 고정 장치를 풀 수 있습니다같이 온 장난감 바를 보면 한쪽에서는 플라스틱 소리가 나고 가운데에서는 거품 소리가 나고 마지막 달에는 종소리가 들려요. 아기가 누워서 이걸 보고 있다고 생각하니 너무 좋아요 ><모기장을 중간에 풀 수 있어 지퍼를 열고 아기를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안아볼 수 있습니다!
모기장을 중간에 풀 수 있어 지퍼를 열고 아기를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안아볼 수 있습니다!
모기장을 중간에 풀 수 있어 지퍼를 열고 아기를 껍질을 벗길 필요 없이 안아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