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으로 산 우리은행 아이유 탁상달력~가족 다이어리로 활용법.

올해는 금융계 달력을 구하지 못했어요.. 응모 이벤트에도 떨어지고..설마 당일 오후 2시에 가도 되겠지 하는 안이한 생각.오전에 다 마감했대요..이때 구하지 못하면 연말 은행 절세상품에 가입하기도 하는데 이번엔 뭐가 바빴는지 가입을 못했어요..명화달력을 살까.. 캐릭터 캘린더 살까 쇼핑을 했는데.. 가격과 원하는 명화가 없어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맞아 당근을 사야겠다는 마음으로 거래했어요.

제가…당첨되지 않은 우리은행 아이유 캘린더를 가지고 있으면 일년에 돈이 많이 번다고 해서 매년 가지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바로 직접 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번에 처음 당근을 구매해봐요. 1인당 2개의 탁상달력을 주는 이벤트라서 그런지 의외로.. 많이 나오고 있어요. 당근 거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2,000원 – 5,000원 정도면 구매 가능합니다.

2023년 11월/12월도 있습니다.
두 달 동안 2023년을 돌아볼 수 있습니다.

탁상 캘린더임에도 불구하고.. 일어나지 않거나 많이 접어서 늘리면 선 상태를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도 은행 달력은 지지해주는 판도 단단하고 하나하나 고정해주는 스피링이 2개이기 때문에 단단히 고정을 해줘서 그런지 항상 처음과 같은 달력의 느낌을 12월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저희 아이유 예뻐요. 한쪽은 일반 달력~ 다른 한쪽은 아이유가 크게 나와요. 그리고 각 달의 주제별로 되어 있습니다.
그 날의 계획을 쓸 수 있는 공간이 있는 부분에는 맨 위에 세 줄이 있기 때문에 그 달의 계획이나 중요한 행사에 대해서 적어놓을 수도 있습니다.
맨 아래 부분은 전달과 그 다음 달 달력을 넣어두고 수시로 가족들의 스케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월은 많은 국민의 바람입니다~” 부자가 되십시오 ” 그래서 그런지 돈이 날아다니고 있어요.^^ 사진뿐만 아니라 달력도 있어 앞뒤로 활용하기 좋아요.1월은 많은 국민의 바람입니다~” 부자가 되십시오 ” 그래서 그런지 돈이 날아다니고 있어요.^^ 사진뿐만 아니라 달력도 있어 앞뒤로 활용하기 좋아요.1월은 많은 국민의 바람입니다~” 부자가 되십시오 ” 그래서 그런지 돈이 날아다니고 있어요.^^ 사진뿐만 아니라 달력도 있어 앞뒤로 활용하기 좋아요.1월은 많은 국민의 바람입니다~” 부자가 되십시오 ” 그래서 그런지 돈이 날아다니고 있어요.^^ 사진뿐만 아니라 달력도 있어 앞뒤로 활용하기 좋아요.왜 모두 아이 류우 달력.. 우리 은행의 달력..있는지 알 것 같아요..매달 다른 주제와 우리 은행의 방향성에 대해서 컨셉에 맞춰서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4년 휴업일<1월 휴업>하루 설날(월)<2월>9(금)/10(토)/11(일)/12(월- 설, 대체 휴일)<3월>하루(김-3. 하루절)<4월>10일(수-22대 국회 의원 선거. 꼭 투표합시다.
)<5월>5(날-어린이 날)/6(월-대체 휴일)15(물-부처님의 생일)<6월>6일(목-현충일)<8월>15(목-광복절)<9월>15(일)/16(월)/17(화)/18(물-추석)<10월>3(목-개천절)/9(물-한글의 날)<12월>25(물-크리스마스)의 총 19일 7/11월은 방학이 없습니다.
명절-대체 휴일, 2일 목요일이 많아요~금요일을 연차에 내보내면..오래 쉴 수 있습니다.
식사중/휴가중/외근중~`직장생활은 하시는 분들께 소중하게 사용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저는.. 아이들에게 식사중을 많이 사용합니다.
아무래도 방학이라 같이 있을때.. 좀 편하게 먹고싶을때가 있어요..그럴때 사용해서 잠깐의 나만의 시간을 갖고싶을땐 휴가중~~이때는 엄마를 만질지도.. 부르지 말라고 의외로 이렇게 아이들과 있을때 자신만의 시간을 가지면 더 질적으로 높은 육아를 할 수 있습니다.
. 엄마도 충전시간이 필요해요^6나만의 달리기 활용법입니다.
달력을 받으면 먼저 가족 수에 맞추어 형광 펜의 색을 결정합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색을 첨가합니다.
가족 전원이 해당하는 색입니다.
그리고 달력에 행사와 일, 수강 신청, 방학 등등..서로의 스케줄을 쓰고, 그 스케쥴에 해당하는 사람의 형광 펜으로 체크합니다.
그러자 딱 봐도 이번 누구에게 스케줄이 많아서 어떻게 돌봐야 하는지 알아요.모두의 스케줄을 서로 공유하다가 서로 잊지 말도록 일정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엄마와 아빠가 바빠서 못할 것도 알고 날짜를 타협할 수 있었습니다^^가족 수대로 형광 펜+1색(아버지-녹색/엄마-오렌지/첫번째- 노란 색/막내-파랑/생일 행사-핑크)가족의 스케쥴을 쓰고 형광 펜으로 표시하세요.이달, 중요한 행사/수강 신청/세금/계획을 쓰겠습니다.
가족 모두의 목표/각 개인의 목표를 적어 놓기도 합니다저만의 달리기 활용법입니다.
달력을 받으면 우선 가족 수에 맞게 형광펜 색상을 정할게요. 그리고 한가지 색을 더해주세요.. 온 가족이 해당하는 색상입니다.
그리고 달력에 행사나 일, 수강신청, 방학 등등.. 서로의 스케줄을 적고 그 스케줄에 해당하는 사람의 형광펜으로 체크합니다.
그러면 딱 봐도 이번에 누구에 대한 스케줄이 많아서 어떻게 돌봐야 하는지 알 수 있어요. 모두의 스케줄을 서로 공유하다 보니 서로 잊지 않도록 스케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엄마 아빠가 바빠서 못할것도 알고 날짜를 타협할수 있었어요^^ 가족수대로 형광펜 +1가지 색상(아버지-초록/어머니-오렌지/첫번째-노랑/막내-파랑/생일,행사-핑크) 가족스케줄 적어 형광펜으로 표시해주세요.이번달 중요한 이벤트/수강신청/세금/계획을 적어놓겠습니다.
가족 모두의 목표/각 개인의 목표를 적어두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