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요즘 내 식탁!
^^
어느 날의 물떡. 떡과 어묵, 배추를 넣은 물떡에 주먹밥구이.이번 겨울에 물떡 정말 맛있게 많이 먹었구나.어쩌면 부산사람들보다 내가 더 많이 먹었을거야
이날은 누룽지정식(?) ㅎㅎ 명란에 다시마, 멸치, 백김치를 반찬으로 해서 깨끗하고 맛있게.기리모찌와플은 생각날 때마다 자주 만들어 먹고.마라샹궈를 만들었는데 실패.라오감마를 잘못 샀기 때문이라고 변명하고 싶어. 꽤 여러 종류가 있습니다만, 그 중에서 평소의 녹색 띠를 사지 않으면 안 되는데, 궁금해서 다른 것을 산 것이 화근.혹시 라오감마 종류별로 맛을 잘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언니가 만든 고춧가루가 너무 많았던 떡볶이. 근데 뭐 난 떡볶이라면 뭐든지 ^^오랜만에 카레로 장어 사서 덮밥.코로나 걸렸을 때 먹으면 그렇게 짜더니 지금은 그때보다 덜 짜.밥 많이 먹어서 다행인가 싶기도 하고.^^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어하안] 민물양념장어 – 마켓컬리집에서 즐기는 든든한 장어구이 – Better Life for All. 건강한 식재료부터 믿을 수 있는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까지. 저와 제 가족이 사고 싶은 상품을 판매합니다.
내일 아침에 문 앞에서 만나요!
www.kurly.com올해는 고구마를 늘 맛없게 먹고 한탄했더니 이웃이 나름대로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며 알려준 ‘만농장’에서 고구마를 샀다.
바로 배송하고 쪄서 먹었을 때는 무난한 고구마였는데 일주일 동안 숙성해서 구웠더니 진짜 꿀고구마가 됐어. 참고로 고구마를 보관할 때는 냉장고나 추운 베란다에 보관해서는 안 되고(더 빨리 썩습니다) 상온에서 보관하면서 어느 정도 숙성하면 단맛이 난다.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만농장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오직 맛과_신뢰만으로 smartstore.naver.com마음이 급하던 어느 날의 떡만둣국. 사진이 하얗게 질렸네. 그런데 양질의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기 위해서 떡과 만둣국에 콩을 넣은 거 보이세요? 채식과 일반식의 중간인으로 살고자 매우 노력중인 어떤 신기한 장면. 웃음집에 빵이 떨어져서 오랜만에 통밀로 주문해서 식빵.요즘 통밀은 신기하게 빵이 잘 나와서 기특해.베이크드빈을 좀 만들어놓으면 반채식인으로 사는 게 도움이 될까 해서 오랜만에 옛날에 쿠킹 클래스에서 수업하던 레시피를 내놨다가 홈메이드 베이크드빈 제조.백태로 만드는 건 처음이라 테스트에서 조금만 만들어봤는데 그럭저럭 괜찮더라.대량 제조해 놓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활용해 볼 예정.고구마 맛있으니까 고구마 그라탕 한번.베샤멜은 우유 대신 아몬드 브리즈를 넣어 만들었는데 조금 어색하지만 그래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요즘 내 몸에서 오징어가 부족한지 왜 이렇게 오징어만 먹는지. 아무튼 가공 오징어도 맛있고 반건조 오징어도 맛있고 다 맛있네.그런데 요즘 생오징어는 국산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하나로마트에 가서 겨우 구해서 좋아하는 오징어비빔밥을 어떻게든 먹는다.
아니, 오징어 같은 건 대충 사야 되는 거 아니야?세상이 왜 이러는지 정말오랜만에 비스킷. 왜 매일 만들어도 항상 맛있는지 모르겠다애플이 너무 비싸서 맛이 없어서 파인애플을 먹는 요즘 어느 날.진서연의 오트밀 리조또라는 게 다이어트 음식으로 유행이라며?좋아 보여서 토마토 맛으로 한번 테스트해보고 크림이라도 만들어봤는데 오트밀로 하니까 부드러운데 식감이 너무 매끈매끈해서 맛으로 먹기는 좀 그렇더라고.그래도 다이어트 음식으로는 좋은 맛이기 때문에 여러분들 한번 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그런데 나는 원래 현미로 리조또를 만들어 먹으니까 평소대로 먹는 걸로.아, 그리고 진서연의 오트밀 리조또 레시피에 샐러리는 꼭 추가해 주세요.리소토에 셀러리가 들어가야 리소토 맛이 나거든요.^^비오는 밤의 김치전.잘 먹었습니다만, 이번 겨울 비도 눈도 너무 많습니다.
하지 마, 진짜언니가 떡을 구워달라고 부탁해서 기분 전환하면서 한 판. ^^애용하는 싸리재마을에서 현미찰쌀가루라는 것이 나와 더욱 건강하게 떡을 만들어 먹을 수 있게 되었다.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살리제유기 건식 찹쌀가루 [현미 찹쌀가루 300g] 베이킹 비건음식 : 싸리재마을 멥쌀을 이용하여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싸리재마을 유기농 현미찰쌀가루입니다.
찹쌀은 일반 쌀가루보다 부드럽고 위에 부담이 가지 않기 때문에 자주 먹는 재료입니다.
유기농 현미 찹쌀을 이용하므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습니다.
떡이나 베이킹을 하거나 우리아이 간식으로 찹쌀탕수육 smartstore.naver.com홍 선장의 바다의 번화가에서 구입한 조기를 구워 간단하게 밥. 우선 홍 선장의 이른 아침에 매우 합격.크기도 좋고 손질도 깔끔하고 고기에 잡내도 없고 다 좋아.저번에 추천했던 가자미보다 이게 더 추천!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바다를 담아] 홍 선장이 전해드리는 바다.
마른굴비(3미) : 홍선장 바다를 담아 [홍 선장의 바다를 담아] 홍 선장의 바다를 담아 smartstore.naver.com애슐리에 가서 납작당면 로제떡볶이(?)에 눈을 뜬 자매는 한밤중에 납작당면떡볶이를 만들어 먹기도 한다.
요즘겨울이라 생채소가 너무 차가워서 사라들을 잘 먹지 않고 살았다.
근데 이제 따뜻하니까 슬슬 생채소도 먹을 수 있겠다.
배추, 오이, 당근을 채 썰어 겨자로 간을 해서 먹으면 깔끔하고 좋다.
김치어묵우동.이것도 어느 비오는날 저녁식사 메뉴. 사진을 정리해보니 나 요즘 오뎅 너무 좋아진주 여행에서 너무 맛있게 먹은 덕분에 꿀빵을 살 방법이 없어서 못 샀는데 온라인 몰이 생겼어!
!
!
그래서 갑자기 주문했고, 그 그리운 맛을 다시 만났다.
겉이 푸석푸석하고 달달한 게 대형 카린토 맛이 나는 그 맛 그대로.너무 좋아서 맛있어서 울면서 먹었어. 정말 차원이 다른 도나 스이니(B급 감성면) 좋아하시는 분은 빨리 사드세요!
^^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入力言語を確認してください。덕인당: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덕인당 꿀빵, 진주덕인당, 덕인꿀빵, 덕인당, 꿀빵, 덕인당, 개천예술제, 진주 smartstore.naver.com꿀빵은 꿀빵이고 집에 빵은 따로 만들어야 해.오랜만에 다시 방석빵을 만들었는데, 만들 때마다 먹는 것보다 한번 깔고 앉아보고 싶은 마음보름 비빔밥.사실 이 정도의 나물은 항상 비치해 두었다가 비빔밥을 자주 만들어 먹기 때문에 반달 비빔밥이라면 특별하지 않았다.
^^그리고 그냥 밥.거의 똑같은, 사진을 찍지 않는 평범한 밥.^^족발 시키고 먹고 남은 거 있을 때는 항상 부리토볼.가짜니까 이걸 부리토볼이라고 해야 할지 요즘 포케라고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제가 너무 좋아하는 메뉴.맛있고 튼튼하고 건강해서 좋다.
요즘 배달음식 중에 1위.아리오 형님이 추천해주신 이자카야 도레이에서 주문한 모듬회와 후토마키입니다.
후토마키가 내용물에 비해 맛이 상당히 잘 잡힌 편이라 맛있었고, 1인용 모듬회도 구성이 좋아 회맛도 좋다.
가게에 가서 먹으면 더 좋다고는 하지만 술을 잘 마시지 않는 저는 배달을 더 좋아해서 앞으로 아주 애용할 계획입니다.
동레바무리당길점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대산로11번길 7 7 1층그리고 번외에 (아직!
!
!
!
) 쿠킹클래스의 짐을 정리하고 나온 테이블 매트.나무니, 가죽니, 퍼플릭 같은 진짜 테이블 매트 수백장은 이미 당근해 처분했는데, 어느 구석에서 이런 일회용 매트가 또 등장했다.
-_-어쨌든, 요즘은 이 매트를 애용하고 있고, 집에서 뭘 먹어도 카쥬시니까, 아소산 같은 식당에서 밥을 먹는 기분. 근데 제가 이 매트만 있는 것 같아요?유럽에서 사온 유럽식 종이매트가 다시 산더미처럼 발굴됐다.
그건 다음 기회에 다시 만나기로 해요. ^^;;;길어, 길어, 이번 식탁. 아무튼 요즘 내 식탁은 여기까지!
약 1년 이상 요리의 비수기이기 때문에… 매콤달콤한 것의 영양소에 딱 맞게 저염식으로만 밥을 먹고 있었습니다만, 지금은 슬슬 제대로 밥을 해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봄이라서 그런가. ^^ 모두 즐거운 오후가 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