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태열케어 #신생아태열원인 #몽DS신생아태열관리원인,증상,해결법
아이 하나 키우려면 온 동네가 나가야 한다면서요?그만큼 육아라는 게 쉽지 않을 것 같아요.두 아이를 키워보니 1부터 10까지 엄마 손이 닿지 않는 부분이 없어 신경써야 할 것도 정말 많았습니다.
^^;;특히 초보 엄마 때는 신생아를 보고만 있어도 손이 닿는 것이 두려웠고, 작은 이상반응에도 깜짝 놀랐습니다.
신생아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을 받기 쉽고 태열, 습진, 발진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오늘은 신생아 태열관리의 원인과 증상, 해결된 방법 등을 꼼꼼히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신생아 태열 관리는 어렵지 않거든요.신생아 피부는 확 나타나서 확 좋아지기 때문에 조금만 신경 써서 관리를 하면 빨리 개선된다고 합니다.
어떤 제품으로 케어를 해주는지도 중요하지만 아기가 지내는 환경에도 신경을 써주면 훨씬 도움이 되거든요.* 집안을 적정 온도습도에 맞추어 *땀, 열배출이 잘 되는 부드러운 면소재의 옷을 입힙니다.
* 그리고 수딩젤을 사용하여 피부를 진정시키고 *정성적인 보습으로 마무리해주세요!
나의 첫 조카는 태어날 때부터 다양한 피부 트러블로 무척 고생했어요.덕분에 동생이 안 해보고 안 써본 제품이 없는데요!
내가 아이를 둘 먼저 키워본 후 좋았던 제품을 추천해줘서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신생아 태열케어가 힘들었을 때 몬디에스 수딩젤과 크림라인을 추천해드리며 피부 진정은 물론 보습까지 케어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신생아 태열의 의미/원인/해결 방법은 어떻게 될까요?태열은 영유아의 피부에 나타나는 습진성 병변을 말하는데 의학적으로 정확하게 정의된 용어는 아니라고 합니다.
출생 후 2개월에서 4개월 사이에 가장 많이 발생하며 알레르기성 피부질환의 일종이며 아토피성 피부염의 일종이라고도 합니다.
보통 생우 6개월이 지날 때까지는 아토피 피부염이라는 진단을 하지 않기 때문에 신생아 태열이라고 부르기도 한다고 하네요!
아직 확실한 이유는 밝혀지지 않았지만 유전, 면역, 환경 등을 원인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합니다.
겨울에 태어난 아이들은 추울까봐 덥게 기르거나 산모가 임신 중 섭취한 음식의 알레르기 반응이 오거나 집먼지진드기, 곰팡이 등도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원인을 정확히 몰라도 증상이 발현됐을 때 잘 대처해주는 게 엄마의 몫이라고 생각해요!
아기는 어른에 비해 기초체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땀샘이 완전히 발달된 상태가 아니기 때문에 열 배출도 쉽지 않다고 합니다.
따라서 땀띠, 발진, 태열 등 다양한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습니다.
신생아 태열케어도 피부진정, 보습만 제대로 관리해도 빠르게 개선되는 모습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태열은 이마, 귀, 허벅지 등 피부가 붉어지고 좁쌀처럼 생겼으며 물집이 잡히고 딱지가 잡히며 가려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진정과 함께 보습이 필수인데 제가 선택한 몬디에스 수딩젤은 두가지를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 좋았어요~^^신생아 태열 관리는 어렵지 않지만 재발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하기 때문에 생겼을 때 바로 제대로 관리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와 같이 집안 적정 온도 습도 유지가 정말 중요한데 반드시 태열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는 집안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적정 실내온도는 22도~25라고 하며 적정 실내습도는 40%~50%라고 하니 보일러, 가습기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그리고 순한 성분의 안전한 제품으로 피부 진정, 보습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외부 환경에서 자극받은 피부는 미온수를 사용하여 빠르고 깨끗하게 세척하고 샤워 후 물기가 남지 않도록 꼼꼼히 닦고 건조시킨 후 수딩젤을 사용하여 관리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또 실내복은 꽉 껴 불편을 주기보다는 통풍이 잘 되고 땀도 잘 흡수해서 자극이 없는 면 소재로 입히는 것도 도움이 되거든요.아기는 피부 온도가 올라가면 수분이 증발해 열을 낮추면서 건조를 예방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까?이때 순한 성분의 자극이 없는 수딩젤을 사용하여 축적된 열을 빠르게 낮춰 수분 진정 관리에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단 1회만 사용해도 바로 피부 온도가 약 4% 감소하고 2주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붉은기가 약 30% 감소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는 몬디에스 유아 수딩젤!
인체적용시험 테스트의 객관적인 결과치로 더욱 신뢰하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일반 수딩젤이라고 하면 끈적임으로 봐서 저도 처음에는 쓰는데 조금 거리감이 있었거든요?하지만 이 제품은 끈적임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촉촉하고 수분감이 가득하고 쿨링감까지 있습니다.
바르는 순간 빠르게 흡수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래서 데일리 육아 아이템으로 필요할 때 수시로 발라주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조카에게도 자신 있게 추천했습니다.
사랑하는 내 아이, 내 조카가 매일 쓰는 제품인데 당연히 안전성 부분도 꼼꼼히 챙겨야 하잖아요.아기 화장품 최초로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받았으며 까다롭고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미국 동물보호단체인 PETA 인증까지 공신력 있는 기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 더욱 믿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자연과 공존하며 지속가능한 환경을 위해 동물실험, 동물성 원료, 동물 유래 성분 등 일절 하지 않은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듭니다.
더불어 논의 성분 19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여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마일드한 제품입니다.
몽DS 전 제품은 공신력 있는 기관의 테스트는 물론 철저하고 엄격한 제품 검증,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므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더불어 논의 성분 19가지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하여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마일드한 제품입니다.
몽DS 전 제품은 공신력 있는 기관의 테스트는 물론 철저하고 엄격한 제품 검증,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이므로 신생아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