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력을 보강하는 8가지 토종약초*

*기력을 보강하는 8종류의 토종 약초*1. 복분자의 노인이 산에서 나무 하러 가서 복분자의 사실을 발견하고 마음껏 따서 먹고 집에 와서 소변을 하면 허리 밧줄이 뒤집혔다는 얘기가 있습니다.
복분자는 신장의 기능을 강화하고 정수를 보하는 작용이 있습니다.
소변을 자주 내거나 불임증, 정력이 약할 때에 섭취 하면 좋아요. 2. 음양 카쿠(삼지학요프쵸)음양 외곽은 가지가 3개로 나뉘어 잎이 각 가지에 3장씩 모두 9장 붙어 삼지학요프쵸이라고 불립니다.
옛날부터 오토 타케시의 특효이며 양기를 돋우는 명약입니다.
허리와 무릎을 보호하고 남성의 날씨가 떨어지고 일어서지 않지만 여성의 음기가 떨어지고 임신 못할 때 중년의 건망증에 노인의 건망증에 잘 기력을 내고 근골을 굳힙니다.
3. 토사쟈토사쟈은 구기자, 복분자, 오미자와 함께 사용하면 보다 효과적인 정력제지만 오래 섭취하면 눈과 귀가 밝아지고, 몸이 가벼워진다고 합니다.
남녀의 신장의 허약에 의한 불임증을 치유하고 음위증, 유정, 요통 등에 좋은 약초입니다.
4. 고미자 오미자는 시고 달고 맵고 전체적으로 떫어서 5가지의 맛을 내겠다는 것으로 오미자라고 불린답니다.
목이 말라서 밤에 땀이 나오고 가래와 기침을 하는데 효과적으로 마음이 불안하고 신경 쇠약증이 있고 전신 쇠약증과 육체적으로 지쳤을 때 마시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5. 머리 훼두 벌레는 껍질의 일종이지만, 간과 신장에 작용하고 허리 통증에 효과적이고 근육과 골격을 강건하게 합니다.
몸 속의 노폐물을 배출하고 다이어트에도 좋고 고혈압, 동맥 경화, 관절염, 신경통, 습관성 유산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6. 왕 가시오가시오가시오가시오줄기 껍질 근엽사실 모두약용으로 씁니다.
피로 회복과 정력 감퇴, 기억력 상실 등에 오래 복용하면 좋다, 허리나 다리의 골격이 약한 통증이 있거나 쓰러지기 쉬운 사람에게 좋은 아이의 성장에도 효과적입니다.
병후의 회복에 당뇨병, 동맥 경화, 관절 류마티스에 특히 효과적입니다.
7.”가루약 산약.”는 “말”또는”니시 가마”이라고도 합니다만, 드라마”니시 동요”에 등장하는 바로 그거예요.건강 식품으로 많이 개발됐고, 병후 회복에 전시 쇠약증에 피로 회복에 소화 기능 장애와 병약자, 특히 노인들에게 좋은 보약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8. 산수유 산수유는 신호를 조절하고 무릎이 시려거나 힘이 없고 아픈 증상에 효과적입니다.
소변 좀 하거나, 유정, 몽정을 결정합니다.
노인 당뇨병, 만성 신염 방광염, 동맥 경화증에 좋습니다.
기침과 바닷물을 치유하고 귀에서 소리가 나는 것을 고칩니다.
-번역한 문-